본문 바로가기
기타 생활정보

여성용 호신용품 추천

by 댕으비 2023. 8. 8.

호신용품이 백퍼센트 나쁜 놈을 방어할 수는  없는 것보다는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저도 이 호신용 스프레이를 택한 사연이 있어요.

인적이 드는 밤에 여자 혼자서 다니기가 참 무서운 세상이에요. 
제 글을 보시는 분들은 남성보다는 여성이 더 많으시리라 생각이 됩니다.



겁이 없었던 20대 초반에 강을 따라 걷다가 어떤 사람이 제 어깨 부근을 스치고 지나가더라고요. 저는 희미한 가로등 불빛을 삼아 자세히 보려고 노력했어요. 
지금까지 생각해보면, 섬뜩했던 사건 몇 개가 있었어요. 역시나 밤늦은 시각에 일어난 일이죠. 
그때 당시에는 주머니에 호신용이라면서 커터칼을 가지고 다녔었지요. 그러다가 호신용품 중 호신용 스프레이를 알게되었조. 10년도 더 된 일이라 그 순간 어찌 행동했고 그 사람이 어떻게 달아났는지도 모르겠어요. 동네에 사는 친구( =ノωヽ=) 인가 싶었는데, 그 사람이 다시 저를 향해다가 오는데 처음 보는 사람이었어요.

그때 기억하면 정말 무서웠습니다.


최근 이슈도 있고 해서 인터넷으로 여기저기 찾아보니 여성 호신용품으로 인기 아이템인 세이버 호신용 스프레이가 인기가 좋더라고요. 실제로 호신용 스프레이는 개인이 쓰는 것도 있지만, 미국에서는 경찰들이 사용하고 있어요. 실제로 그 커터칼로 어찌하겠다고. 
과거의 내가 주머니 속에 커터칼을 지니고 다녔던 거 생각하면 참 어이없어요. 
그리고 이 호신용 스프레이는 그 위력이 막강해서 범인을 바로 제압할 수 있다고 해요. 
근데 종이에다가 뿌리고 나서 슬쩍 냄새 맡아봤는데, 이게 과연 효과가 있다고⊂( ̄(エ) ̄)⊃ 싶더라고요.



호신용 스프레이를 밖에서  팔을 쭉 내민 상태에서 쏴야지 목표물을 향해 정확하게 명중시킬 수 있었어요. 위험한 순간에 바로 총기를 난사하는 것이 아니라 호신용 스프레이로 일차적으로 제어한다고 합니다. 
그치면 미국뿐만 아니라 여러 나라의 경찰이 사용하는 호신용 스프레이 이기 때문에 믿어야겠지요 : )
하지만 이 여성 호신용품인 호신용 스프레이의 경우 피부나 점막에 닿았을 때 가장 효과적이기 때문에 종이나 다른 물체에 닿은 거는 정확하게 효과가 없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