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자 고도비만 100kg 다이어트

by 댕으비 2023. 8. 15.

체중이 자꾸 늘면서 넘어지기도 자주 하고 넘어졌다 하면 발목이 감당이 안 되더라고요 다리에 온통 멍투성이였어요. 살이 너무 찌니 건강상으로 문제가 생기면서 정말
고도비만 다이어트 필요성을 많이 느꼈어요. 굶어도 보고 과일만 주야장천 먹어보기도  오히려 저는 역효과로 폭식증까지 왔어요. 3~4일 다이어트한다고 하루 한 끼 먹고 그러다 어느 순간 무너지면서는 다이어트 포기하게 되더라고요. 
덕분에 배고프지 않게 먹을 수 있도록 해주었고 식탐까지도 잡아주고 처음부터 무리한 운동 하지 않았고 가벼운 스트레칭부터 걷는 거 시작하면서
운동도 그 강도를 높여갔는데 그러면서 살이 안녕지는 건 자연스럽더라고요. 의지도 너무 약하고 먹는 거 조절이 가장 힘든데 그런 부분에 있어서
고도비만 다이어트 진행하면서 코치분 도움이 정말 컸어요. 현재도
고도비만 다이어트는 진행 중에 있고, 체중은 17kg까지  요즘은 감량한 체중 유지하면서 조금씩 더 살을 빼려고
고도비만 다이어트 식단을 타이트하게 진행하지 않고 있어요. 100kg 되는 이 몸무게가 고도비만 다이어트가 가능할까??
 걱정이 되었는데 삼시세끼 챙겨 먹으면서 고도비만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해서 시작할 수 있었어요.

한 달 두 달에 끝날
고도비만 다이어트가 아니기에
코치분이 제품구매 저렴하게 회원가로 구매할 수 있게 안내해주어서 회원가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100kg 고도비만 다이어트로 나에게 필요한 제품 꼭 필요한 거 도움이 되는 제품 따로 알려주어서고도 비만 다이어트 프로그램 구성에도 쉽게 선택할 수 있었어요. 코치분이 전혀~
 몸 상태가 어떤지를 체크해주고 밥은 어떻게 먹는지, 주로 간식은 어떤 걸 먹는지 그리고
 어떤 제품이 있는지 알려주었어요. 
워낙에 많은 몸무게 100kg 고도비만 다이어트이다 보니 사실 이것저것 많이 사라고 할까 봐 걱정했는데요. 
그러니 진짜 군것질도 해결되고 든든하고 간식 대용으로 아주 좋았어요. 
가끔은 군것질이 단것이 엄청 땅겼는데 그럴 때는 맛있는 초코바를 간식으로 먹어도 된다고 해서 처음에 깜짝 놀랐죠~먹고 반해서 하루에 3개까지도 먹었답니다. 100kg
고도비만 다이어트로 완전 마스터했음. 
주문하고 택배도 이후이면 바로 내가 받았고
제품 먹는 방법 전혀 몰랐던 저였는데도
 지금은 완전~~~ 눈감고도 알아요.

요 녀석 덕분에 정말 탄산음료도 끊었고요. 
항상 가방에 수시로 물 대신해서 마시는 레몬 향의 식탐 잡아준 허브티는 저의 완전 1호 제품이에요. 그 덕분에 저는 전혀 배고픈지 몰랐답니다. 고도비만 다이어트 진행하면서 2일동안은 제품 하나하나 내가 어떻게 먹는지
꼼꼼하게 체크하고 내가 불편한 거 없이 먹을 수 있게
나한테 맞게 먹을 수 있게 방법을 찾아주어서 진짜 좋았어요. 
그래도 저는 워낙에 대식가이다 보니, 밥으로도 먹고 중간에 간식으로도 수시로 좀 챙겨 먹었어요. 먹어보니 생각보다는 포만감이 있더라고요. 
밥 대용이라는 말에 나한테는 양이 좀 적다고 생각했어요. 군것질 진짜 확~~~ 줄었거든요.

턱이 머리뼈이던 얼굴도,,, 한 달만에 턱이 하나로 바뀌더군요. 단단했던 벗지 살도 걸 때 출렁거리는걸. 제가 느꼈고요. 
이렇게 자주 먹는데 살찌지 않느냐고 저 걱정했는데 90칼로리밖에 안되고 단백질 섭취도 더 하게  살도 더 빨리 뺄 수 있다는 코치분 말에한 달만에 진짜 8킬로가 안녕졋어요. 
진짜 한 달만에도 100kg 고도비만 다이어트 몸에 변화가 확~~ 느껴지더라고요. 누우면 내 뱃살이 하나도 없는듯한 착각을. 
단백질 섭취나 수분 섭취가 부족하지 않은지. 다이어트 일기 작성해서 카톡으로 보내면 고도비만 다이어트 식단관리도 해주거든요. 
저는 44치수인 사람이 부럽지 않습니다. 
아직도 빼야 할 살들이 많긴 하지만 몸이 너무 가벼워졌고요. 더 먹어야 할 것이나 부족한 부분을  콕 집어서 알려주어 실질적으로
100kg 고도비만 다이어트 식단 진행에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답니다.